“My neighbor never made a sound. But the bags he took out at night did.”

본문 :
나는 이것을 기록 할 줄은 몰랐지만, 그것이 나를 미치게하기 전에 그것을 꺼내야합니다. 일어난 일은 유령 이야기 나 도시 전설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진짜, 잔인하며 안락함을 위해 너무 가깝습니다.

나는 꽤 조용한 건물에서 혼자 산다. 화려하지 않고 큰 군중이나 파티도 없습니다. 이 이웃, 나이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는 간신히 말을하지 않았다. 복도에서 예의 바른 끄덕임. 그는 자신을 지키고 항상 아파트에 갇힌 사람이었습니다. 때때로, 나는 늦은 밤에 창문을 쳐다 보는 것을 엿볼 수 있었지만 그는 결코 한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밤, 나는 늦게 일했다. 오전 2 시경, 나는 그의 부대에서 이상한 긁는 소음을 들었다. 금속이 바닥을 가로 질러 드래그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가구가 움직이거나 수리라고 생각했지만, 계속해서 더 커지고 더 열광적입니다. 나는 그것을 무시하려고 노력했지만 호기심은 나에게 더 나아졌다.

나는 구멍을 들여다 보았다. 그의 문은 약간 갈라졌다. 스크래핑이 멈췄습니다. 날카 롭고 젖은 멍청이가 바닥에 닿았을 때 나는 노크하려고했다. 내 마음이 얼어 붙었다. 나는 숨을 쉬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과 같이 낮고 거친 신음 소리를 들었을 때 맹세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건물의 유지 보수에 전화를 걸어 내가 들었던 내용을 말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닦았습니다. "아마도 그만해도 무해하다"고 그들은 말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무언가를 발견했다. 문 근처의 복도는 화학 물질과 섞인 썩은 고기처럼 끔찍한 냄새가났습니다. 희미했지만 나를 개그로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아래층에 사서함을 확인하러 갔다. 그의 열쇠는 서두르거나 잊어 버린 것처럼 자물쇠에 갇혀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보고했지만 아무도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며칠 후, 나는 마침내 충분했다. 나는 경찰에 익명으로 전화를 걸어 소음과 냄새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이 문을 열었을 때, 그들이 찾은 것은 여전히 ​​나를 괴롭 힙니다.

그의 아파트는 악몽이었습니다. 벽에는 말린 혈액과 이상한 상징이 석고에 긁힌 이상한 상징으로 번져있었습니다. 모퉁이에는 공포 영화 (스칼펠, 톱, 클램프)에 속한 것처럼 보이는 도구가있는 임시 테이블이있었습니다. 바닥에서는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체 부위였습니다. 인간. 나는 여전히 그 이미지를 지울 수 없습니다.

그는 사람들, 즉 교환자, 방랑자를 납치하고 있었으며, 그들은 그들을 "공부"하려는 것을 포로로 유지했습니다. 희생자들의 유물은 벽 뒤에 거짓 구획에 숨겨져있었습니다. 내가 들었던 긁는 소음? 그는 밤새 시체를 움직이려고 노력했다.

경찰은 그들이 몇 년 동안이 일을하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으며, 완벽하게 다루었다고 말했다. 그가 너무 조용하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아파트에서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모든 삐걱 거리는 소리, 모든 그림자는 여전히 여기에서보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최악의 부분? 그들은 그의 마지막 희생자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 벽 안에 어딘가에 숨겨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방법을 모르겠지만, 늦은 밤에 이상한 소음을 듣고, 공중에 죽음이 남아있는 것처럼 냄새가 나면 무시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괴물은 비명을 지르거나 싸우지 않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앉아 다음 움직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찰이 그 장소를 습격 한 후 건물은 빨리 비워졌다. 대부분의 임차인은 일주일 이내에 떠났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모른다. 어쩌면 죄책감이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나는 대답을 원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악몽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나는 헐떡 거리고 일어나서 땀에 흠뻑 젖어 벽을 통해 같은 금속 스크래핑이 울려 퍼졌습니다. 유닛이 봉인 된 후에도, 나는 마른 벽체 바로 뒤에서 발을 끌고있는 것처럼 셔플 링하는 움직임을 들었다고 맹세했습니다.

어느 날 밤, 아마 3 주 후에, 나는 봉인 된 문을 두드리기에 충분히 취해졌다. 나는 나 자신에게 웃었다. 그것은 바보였다. 나는 뒤로 물러서서 돌아섰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들었습니다.

목소리. 쉰 목소리로 간신히들을 수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 제발 ..."

내 피가 차가워졌다. 나는 귀를 문으로 눌렀다. 고요. 그런 다음 다시 - 내부에서 약한 노크.

나는 아파트로 돌아와서 그곳에 앉아 앉아 앉아있었습니다. 나는 경찰에게 전화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내가 깨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날 밤 나는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오전 4 시경, 나는 매 순간마다 후회하는 결정을 내렸다. 나는 파산했다.

나는 그의 우편으로 그를 도와 주곤했을 때부터 여분의 키가 있었다. 왜 아직도 그것을 가지고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랬습니다. 경찰은 덕트를 잡고 문을 닫았지만 발톱 망치는 찢어 질 수 없었습니다.

악취가 펀치처럼 나를 때렸다. 썩음, 철, 화학 물질, 뭔가 ... 잘못. 나는 내 얼굴을 덮고 안으로 들어갔다. 범죄 장면 테이프는 여전히 깃발처럼 매달려 있었지만 내 눈을 사로 잡은 것은 바닥이었습니다. 먼지의 드래그 마크입니다. 최근에 무언가 또는 누군가가 움직였다.

나는 그들을 따랐다. 그들은 침실 옷장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옷장에는 거짓이있었습니다. 경찰은 그것을 놓쳤다.

석고 벽 뒤에는 좁은 크롤링 공간이있었습니다. 피치 블랙. 드래그 마크가 들어갔다.

나는 전화 손전등을 손에 넣었다. 그것은 거기에서 악화되었고, 따뜻하고, 살아 있습니다. 공간은 작은 콘크리트 공간으로 열렸습니다. 그것이 내가 그녀를 찾은 곳입니다.

또는 그녀의 남은 것.

여자. 반쯤 벗은 손목은 철사에 묶인 손목, 살이 조각 된 것처럼 조각 된 것처럼 파쇄됩니다. 그녀의 왼쪽 눈이 사라졌습니다. 그녀의 입술은 그녀의 피부를 자르는 실로 꿰매었다. 그녀는 여전히 숨을 쉬고있었습니다. 그녀는 나를보고 설명 할 수없는 소리를 냈습니다. 통증. 격노. 안도. 나는 악수로 응급 서비스라고 불렀다.

그녀는 살아 남았습니다. 그들은 간신히 말합니다. 그녀는 적어도 한 달 동안 거기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왜곡이 있습니다. 그녀는 마지막 희생자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했다.

이틀 후, 나는 내 아파트 바닥에서 일어났습니다.

힘이 나왔습니다. 내 문은 내부에서 잠겨있었습니다. 내 벽에 테이프가 붙어있는 사진이있었습니다. 수백. 모두 내 아파트 내부에서 가져 왔습니다.

그들 중 하나에서 나는 카메라를 쳐다보고 눈이 넓었습니다. 나는 그 순간에 대한 기억이 없습니다.

내 침대 아래에 깔끔한 블록 문자로 쓰여진 메모가있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내버려 두어야합니다. 나는 끝났습니다.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경찰은 다시 그 장소를 휩쓸었다. 아무것도 아님. 카메라, 지문 없음, 강제 입구 없음. 그들은 그것이 아픈 장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결코 떠나지 않았다. 그는 항상 시간을보고있었습니다. 벽에 숨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바닥판 아래. 어쩌면 내 뒤에.

나는 다음날 이사했다.

때때로, 나는 여전히 등 뒤에 신선한 흠집으로 깨어납니다. 손톱처럼 깊이 - 또는 메스. 때때로, 나는 새로운 도시에서도 금속성 썩은 냄새를 맡습니다. 때때로, 나는 드래그가 들린다.

그리고 매번 그가 여전히 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쩌면 다음에 그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보고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살아남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밤에 소리를 드는 소리가 들리면 문을 열지 마십시오.